FAQ

본문 바로가기

FAQ

  • sto_img_pc sto_img_mo
  • 어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FAQ

자주 묻는 질문
  • [반납 하기] 식사를 마친 후에 반납은 어떻게 하나요?

    식사 후 용기는 설거지 없이 뚜껑을 잘 닫아 가방에 넣어주세요. 가방에 부착된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은 후, 안내에 따라 반납신청을 완료해주세요. 반납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카카오톡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리턴잇이 빠르게 회수할 수 있도록, 가방은 문앞에 꼭 놓아주세요.  

  • [반납 하기] 반납할 때 설거지를 해야 하나요?

    리턴잇 서비스는 남은 음식물 처리나 쓰레기 분리배출 없이 배달음식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식사 후 설거지하지 마시고, 남은 음식물로 인해 냄새가 나지 않도록 뚜껑을 잘 닫아 가방에 넣어주세요. 

  • [반납 하기] 반납 신청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반납은 식사 후 3시간 이내에 신청해 주세요. 깜빡하고 반납신청을 하지 않으셨다면 주문 익일 오전에 반납 안내 문자가 발송되니, 안내에 따라 반납신청을 완료해주세요.  

  • [반납 하기] 반납할 때 가방을 어디에 둬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주문한 장소가 집 또는 사무실이라면, 가방은 문 앞에 놓아주세요. 외부인 출입이 완전히 차단된 건물이라면, 외부인 출입이 가능한 1층 출입구 앞에 놓아주세요. 단, 분실 위험이 있는 장소일 경우 가방은 직접 보관해 주시고 반납 신청 시 메모를 남겨 주시면 연락 후 직접 회수하도록 하겠습니다. 

  • [반납 하기] 반납 장소가 집 또는 사무실이 아니라면 가방은 어디에 두나요?

    주문한 장소가 숙박업소라면, 외부인이 출입할 수 있는 로비에 가방을 맡겨 주시고 반납신청 시 상세 위치에 대한 메모를 꼭 남겨주세요.

    야외에서는 가급적 다회용기 사용을 지양해주세요. 다만, 이미 주문하신 경우 리턴잇에서 알아볼 수 있을 만한 상징물이 있는 장소에 비치해주시고, 반납신청 시 상세 위치에 대한 메모를 꼭 남겨주세요.  

  • [반납 하기] QR 코드가 안돼요. 이럴 경우 반납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QR 코드 인식이 안되는 분들께서는 리턴잇 홈페이지 내 반납하기 페이지에서 반납을 해주시거나, 리턴잇 고객센터(1670 - 0916)로 전화 주시면 상담원이 직접 반납신청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입니다. 

  • [반납 하기] 식당으로 반납해도 되나요?

    리턴잇 용기는 식당으로 반납이 불가능합니다. 다 드신 용기는 리턴잇 허브로 이동되어 철저하게 세척 및 살균 처리되어, 소비자분들이 언제나 깨끗하고 안전한 용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전수 검사를 거쳐 출고됩니다. 위생적으로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접 용기를 회수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상담 : 평일 및 공휴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리턴잇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faq_img5 faq_img5


더 간편한 배달음식, 리턴잇
더 간편한 배달음식, 리턴잇
  • 상호    (주)잇그린   
  • 대표    이준형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24길 46 2층   
  • 메일    info@itgreen.co   
  • 대표전화    02-6180-1103   
  • 사업자 등록번호    527-87-01859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21-서울서초-1075 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백선웅    
  • 개인정보보호정책  
  •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 Itgre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