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본문 바로가기

FAQ

  • sto_img_pc sto_img_mo
  • 어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FAQ

자주 묻는 질문
  • [이용 방법] 이용할 때 보증금이나 추가 비용이 있나요?

    별도의 보증금은 없으며, 서비스 이용료 1,000원이 부과됩니다. 서비스 이용료는 용기 수거 세척에 사용되고 있습니다현재는 많은 분들이 이용해볼 있도록 무료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이용 방법] 다회용기로 음식을 주문했는데, 환불이나 취소를 할 수 있나요?

    리턴잇의 환불 정책은 배달 플랫폼의 환불 절차와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음식 주문을 취소하시면 환불처리 됩니다 

  • [이용 방법]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리턴잇 서비스는 현재 배달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땡겨요'에서 이용하실 있습니다. 배달  '다회용기' 카테고리 또는 배너에 들어가 주문하고자 하는 가게에서 포장용기를 다회용기로 선택하여 주문하면, 다회용기에 담긴 음식이 가방에 담겨 배달됩니다. 식사 후에는 다 먹은 용기를 다시 가방에 담아 부착된 QR코드를 찍어 반납신청 한 후에 문 앞에 내놓으면 리턴잇 크루가 빠른 시간 내에 수거해 갑니다. 

고객센터

[전화상담 : 평일 및 공휴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리턴잇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faq_img5 faq_img5


더 간편한 배달음식, 리턴잇
더 간편한 배달음식, 리턴잇
  • 상호    (주)잇그린   
  • 대표    이준형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24길 46 2층   
  • 메일    info@itgreen.co   
  • 대표전화    02-6180-1103   
  • 사업자 등록번호    527-87-01859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21-서울서초-1075 호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백선웅    
  • 개인정보보호정책  
  • [사업자정보확인]  
Copyright © Itgreen All rights reserved.